제목 : 포레스터, Siebel CRM On Demand를 미드마켓 CRM 부문 “리더”로 평가
Siebel CRM On Demand는 강력한 기능과 사용 용이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07년 2월 1/4분기 Forrester Wave 평가: 미드마켓 CRM 스위트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Siebel CRM On Demand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최신 솔루션, 전략 및 시장 인지도 등 3개 영역의 약 490개 범주 전반에서 탁월한 성과를 입증한 데 따른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오라클은 Siebel 인수를 통해 자사의 On Demand 포트폴리오에 가장 강력한 SaaS(software-as-a-service)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제품을 추가하게 됐다. Oracle Siebel CRM On Demand 제품은 영업, 서비스, 마케팅 및 분석을 위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고 평가했습니다. 최근 Saa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라클의 Siebel CRM On Demand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기업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직 Siebel CRM On Demand만이 분석 기능, 가상 콜 센터 및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산업별 기능 등을 내장한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CRM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직 Siebel CRM On Demand 만이 오라클의 세계 정상급 표준 기반 호스팅 인프라를 토대로 개발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강력한 보안, 신뢰성, 가용성 및 책임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