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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오라클 CRM Forum 2007 개최 : 2/27일(화) 오후 2시 코엑스  




[공지]오라클 CRM Forum 2007 개최: 2/27일(화) 오후 2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서울 비바체룸(B1F)

한국오라클은 2007.2.27일 최적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통한 중견·중소기업의 효익성 창출 방안을 제시하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한 Oracle CRM Forum 2007을 개최합니다. (주)코어플러스 에서도 이번 포럼에서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영업관리 및 대리점 관리 국내 적용 SMB 솔루션 사례(손석진 수석컨설턴트)"라는 주제로 국내 다수의 기업체를 대상으로 개발 및 적용해왔던 사례를 바탕으로 중견·중소기업에 최적화될 수 있는 영업 및 대리점 관리 방안을 제시하고 실질적인 운용방안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데모를 제공합니다. 본 세미나는 대기업 위주에서 중견·중소기업으로 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이 도입되고 가치실현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전략적 접근이 필요하게 된 시점에서 CRM 솔루션 업계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는 오라클 시벨(Oracle Siebel)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통해 모든 산업군에 최적화된 Oracle CRM SMB(Small and Medium Business) Solution을 소개하고 기업용 소프트웨어와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인 오라클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세스 및 접근 방법에 대한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됩니다. 따라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Oracle의 Siebel CRM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적인 고객관리 및 영업효과성에 대해 살펴보고 베스트 프랙티스 전략에 기반하는 실질적인 방법론 및 활용방안 등을 모색해 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시어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고 설치가 신속하며 총소유비용(TCO)를 줄여주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도를 보장해주는 Oracle의 Siebel CRM SMB(Small and Medium Business)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시고 사용자 생산성과 자원 및 기술의 경제적인 배치를 통해 귀사가 처한 여러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혜안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행사 문의 : (주)코어플러스 Siebel CRM SMB
행사 담당자 TEL : 02-7612223 / e-mail : jdkim@core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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